2017년 6월 7일 수요일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광고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광고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광고 캠페인.pptx


목차
회사 소개 및 조직도
제품 소개 및 특성
초기 전략 타겟/캠페인
초기 광고
시장상황
경쟁자들의 습격, 당하고만 있을텐가?
Core benefit
광고목표
타깃 및 전략 방향
타깃
Guideline


본문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최고의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자타가 공인하는업계 발전의 견인차이자 국민음료기업으로 성장.  
뛰어난 유통구조, 적극적인 마케팅활동, 끊임없는 제품개발을 통해 꾸준한 성장중,  
제품: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레쓰비/칸타타, 실론티, 2프로망고 , 스카치블루,핫식스

핫식스가 왔다
2010년 3월 출시,
국내 에너지 드링크시장의 선두주자
2011년 5월 현재와 같은
디자인, 성분으로 리뉴얼 후
전체 매출 50% 성장
현재 국내 에너지 드링크시장 1위


과라나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이
정신을 맑게 하고 체력을 보강해준다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1000mg함유
+비타민, 아미노산

홍삼/가시오가피 함유
無인공색소 無보존료


키워드
핫식스, 롯데칠성음료, 롯데, 음료, 칠성, 광고목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