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핫식스 광고 캠페인.pptx |
목차 회사 소개 및 조직도 제품 소개 및 특성 초기 전략 타겟/캠페인 초기 광고 시장상황 경쟁자들의 습격, 당하고만 있을텐가? Core benefit 광고목표 타깃 및 전략 방향 타깃 Guideline 본문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최고의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자타가 공인하는업계 발전의 견인차이자 국민음료기업으로 성장. 뛰어난 유통구조, 적극적인 마케팅활동, 끊임없는 제품개발을 통해 꾸준한 성장중, 제품: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레쓰비/칸타타, 실론티, 2프로망고 , 스카치블루,핫식스 핫식스가 왔다 2010년 3월 출시, 국내 에너지 드링크시장의 선두주자 2011년 5월 현재와 같은 디자인, 성분으로 리뉴얼 후 전체 매출 50% 성장 현재 국내 에너지 드링크시장 1위 과라나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이 정신을 맑게 하고 체력을 보강해준다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1000mg함유 +비타민, 아미노산 홍삼/가시오가피 함유 無인공색소 無보존료 키워드 핫식스, 롯데칠성음료, 롯데, 음료, 칠성, 광고목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