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pptx |
목차 1. 모두투어 기업소개 2. 모두투어 기업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모두투어 SWOT분석 4. 모두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모두투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 모두투어는 1989년 창립이후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홀세일즈 영업도입과 여러 제휴 마케팅등의 새로운 마케팅으로 아웃바운드 업계2위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직원의 84%가 여행관련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여행전문기업으로 지속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 모두투어 마케팅 PPT 모두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모두투어의 향후전략제언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키워드 모두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마케팅, 모두투어 PPT, 여행사 |
2017년 5월 23일 화요일
모두투어 마케팅 PPT 모두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
모두투어 마케팅 PPT 모두투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