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책] 국내외 관광정책 사례 분석 및 우리나라 관광정책 개선방안 연구.pptx |
목차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연구 방법 및 개념정리 국내외 관광정책 사례 분석 1. 한국 2. 싱가폴 3. 호주 4. 중국 종합분석 및 제언 결론 본문 싱가폴의 국제관광정책 싱가포르 국가 브랜드 관광 슬로건 'Your singapore' 수요자 중심, 즉 관광객에게 유익하고 개인적인 체험을 선사하는 것과, 싱가포르를 다녀간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폭넓고 다채로운 명소의 매력을 끌어내는 것 스톱오버 프로모션 항공 여행 시 최종 목적지로 바로 가지 않고, 어느 한 도시나 국가를 경유하여 최종목적지로 가는 것을 의미 스톱오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외 관광객들에게 의류 및 음식점 할인 쿠폰, 무료셔틀버스 주요 관광지 입장권 및 국제전화카드 등을 무료로 제공 싱가폴의 관광상품정책 싱가포의료허브 'Singapore Medicine' 의료관광객들에게 의료와 관광이 결합된 각종 패키지를 다양하게 제시하여 해외 고객들에게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혀 줌. 공항 픽업 서비스, 진료 예약, 입원, 퇴원 후 요양시설, 휴가 리조트, 쇼핑 등 의료관광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서비스가 연결될 수 있도록 병원과 관광업계 간의 협조 프로그램을 유도. 키워드 관광정책, 관광, 정책, 개선방안, 방안 |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관광정책 국내외 관광정책 사례 분석 및 우리나라 관광정책 개선방안 연구
관광정책 국내외 관광정책 사례 분석 및 우리나라 관광정책 개선방안 연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