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3일 화요일

CGV SWOT분석

CGV SWOT분석
CGV.hwp


목차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본문
-다양한 지역에 입점
기존의 극장들은 쇼핑가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었다. 그러나 CGV는 이미 창출된 고객만이 아닌 서울 서남부지역과 인천과 같은 수도권, 지방의 다양한 도시에도 CGV를 체인화 시켰다. 이처럼 비상업 지역들의 선점은 CGV의 브랜드 자산 가치가 높기 때문에 CGV를 유치 희망자들 또한 많았음을 보여준다. CGV의 핵심역량 중 하나인 입지개발 능력과 자본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장소의 중점적 발굴과 투자가 가능했다고 하겠다.
전국적으로 고르게 분포된 CGV에서 사람들은 멀티플렉스=CGV 라는 공식을 인지하게 된다. 나아가 30, 40대의 잠재적 고객들을 수요층으로 끌어올 수 있는 이점을 안게 됐다.

하고 싶은 말
CGV SWOT분석 자료입니다.

SWOT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키워드
CGV, CGV 마케팅, SWOT, CGV SWOT, 멀티플렉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