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발전 방안 제안.pptx |
목차 1. 기업소개 및 선정 이유 2. 소비자 구매 프로세스 3. 4P 분석 4. 커뮤니케이션 전략 5. SWOT 6. 발전제안 가. 캠페인 나. 리버스 채널 다. 여성고객 미용관리 시스템 라. 육아 돌보미 7. 요약 및 시사점 본문 1. 인지도,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 선두 유지 2. 변화에 대한 빠른 적응력 3. 풍부한 데이터베이스 고유의 커플매칭시스템 1. 전문 인력 양성의 어려움 및 낮은 마진율 2. 고급화 전략으로 인한 위화감 조성 우려 3. 인위적인 만남에 대한 거부감 1. 재혼 및 노인의 만남 으로 인한 시장 확대 2. 정보전달매체의 다양성에 따른 업무 효율성 증대 3. 검증된 배우자를 만나려는 욕구 1. 경쟁업체의 시장점유율 상승 2. 부정적인 시각 3. 회원들의 수준 차에 서 오는 매칭의 어려움 4. 출생률 저하 키워드 결혼정보업체, 발전, 방안, 마케팅, 듀오, SWO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