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기업 분석.pptx |
목차 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2. 환경 분석 3. SWOT, STP, 4P 분석 4. 마케팅 전략제시 본문 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모텔투어 카페 숙박업 포탈 사이트 → 누적 가입자 수 480만명 1,200만 누적 다운로드 → 펜션, 여행, 레저, 문화 등 다양한 사업 확장 2005년 3월 1일 설립 현재 야놀자, 모텔 및 숙박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 제공 호텔, 모텔 등 숙박에 필요한 정보 제공 → 펜션, 여행, 레저, 문화 사업 확장 → 종합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하고 싶은 말 야놀자 기업 분석 키워드 야놀자 기업분석, 야놀자, 야놀자 마케팅, 야놀자 기업소개, 야놀자 경영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