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3일 화요일

중앙보훈병원 자소서+면접

중앙보훈병원 자소서+면접
중앙보훈병원 자소서+면접.hwp


목차
1. 의사소통능력 동료 직원이 업무관련으로 고객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고객은 동료 직원의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지속 반문을 하고 있지만 동료 직원은 본인의 설명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대화 중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하여야 할지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2. 조직이해능력 보훈병원 지원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를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본인의 역량과 결부시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3. 대인관계능력 모든 고객에게 100% 만족을 주는 서비스란 있을 수 없으며 고객의 불만은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불만이 있는 고객도 귀한 고객입니다. 본인의 생각 하에 고객의 불만은 어떻게 해소하여야 하는지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4. 문제해결능력 만약 당신의 업무가 입원환자 간호담당자일 때, 업무 착오로 퇴원환자를 대상으로 한 관련 교육을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였다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그 방법과 이유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5. 수리능력 환자 안전을 위협하는 의료과오 중에 가장 빈번히 발생하는 것이 투약 실수이며, 약물의 복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이 약 49%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러한 투약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한 간호사의 용량 계산, 수리능력 향상 방안은 무엇인지 본인의 계산, 수리능력과 연계하여 설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0자)

6. 직업윤리 공공의료인으로서의 직업윤리가 왜 중요한지 본인의 가치관을 중심으로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8. 중앙보훈병원 면접 1분 자기소개 (1분 스피치)

9. 중앙보훈병원 면접 족보 (면접 기출문제)

본문
1. 의사소통능력 동료 직원이 업무관련으로 고객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고객은 동료 직원의 설명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지속 반문을 하고 있지만 동료 직원은 본인의 설명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대화 중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하여야 할지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200자)

사태를 명확히 인지하는 것

대화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공감능력입니다. 두 명에게 직접적으로 개입해 의사소통 중에 발생하는 사태를 명확히 인지해 고객의 답답함에 대한 공감과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힘쓸 것입니다. 원하는 정보에 대한 전달 가능 형태, 즉 글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접근하는 것 또한 바람직한 방향일 것이다.

하고 싶은 말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 자소서 샘플

키워드
보훈, 중앙, 면접, 병원, 중앙보훈병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