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일 화요일

사회복지기관 PR과 홍보

사회복지기관 PR과 홍보
사회복지기관 PR과 홍보.hwp


목차
1. PR
2. 사회복지기관의 PR/홍보



본문
1. PR
2. 사회복지기관의 PR/홍보

'Public Relations 라는 용어가 의미하듯 PR은 사회복지기관이 연관된 모든 관계(Relations)들을 대상으로 함. 그 주요 대상으로 언론, 소비자, 직원 등 3개의 관계를 꼽는다.

(1) 언론관계 : 일반 공중에게 사회적으로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음은 점에서 언론은 중요한 PR의 대상임. 언론은 일반 공중에게 매일 접근해 그들의 의견과 태도의 기본을 이루는 이미지를 만드는 강력한 수단



참고문헌
참고문헌

김기태 외 4인(2005) , <<사회복지행정론>>. 대왕사.
김영종(2002) , <<사회복지행정>>, 학지사.
최성재, 남기민 공저(2003) , <<사회복지행정론>>, 나남출판.
고영복 편저, "사회복지론", 사회문제연구소, 1991
송근원 김태성 사회복지정책론 나남
길버트 테렐 사회복지정책론 나눔의 집
사회복지 행정론 1급 시험 대비 나눔의 집



하고 싶은 말
잘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키워드
PR, 사회복지기관, 홍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