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역할놀이의 개념 2. 역할놀이의 목적 3. 역할놀이 수업모형의 절차 4. 수업모형의 적용조건 5. 교사의 역할 6. 역할놀이 수업모형의 특징 7. 역할놀이 유의사항 본문 1. 역할놀이의 개념 역할 지위에 적합한 행동양식을 개발해 나가는 행동양식 감정과 말, 행동으로써 사람의 내면화된 행동양식 역할 놀이 모형의 이론적 토대 역할놀이 타인의 역할을 연기를 통해 경험해봄으로써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학습내용을 익히는 극화된 놀이방법 키워드 현장학습, 역할극, 견학, 현장실습, 실습, 역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