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ppt |
목차 1. 브랜드의 개념과 구성요소 2. 브랜드 종류 - 브랜드계층구조(brand hierarchy) 3. 브랜드 의사결정과정 4. 브랜드자산의 관리 본문 3) 혼합브랜드전략 - 개별브랜드명과 공동브랜드명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전략 - 제품계열별 공동브랜드전략과 개별/공동브랜드전략으로 구분 (a) 제품계열별 공동브랜드전략 각 제품계열에 대해 상이한 브랜드명을 부착하고, 제품계열내의 모든 제품들에는 공동브랜드명을 이용하는 전략 (b) 개별/공동브랜드전략 : 소비자에게 이미 친숙한 기업명을 개별브랜드명과 결합시키는 전략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브랜드의 개념과 구성요소, 파워 브랜드의 이점, 브랜드계층구조, 브랜드 의사결정과정(브랜드주체의 결정, 브랜드 전략, 브랜드명 결정), 브랜드자산의 관리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키워드 브랜드의사결정과정, 브랜드계층구조, 브랜드확장전략, 브랜드인지도, 상향하향라인확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