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3일 토요일

탐앤탐스 마케팅전략연구 PPT 탐앤탐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기업상황분석및 탐앤탐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탐앤탐스 마케팅전략연구 PPT 탐앤탐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기업상황분석및 탐앤탐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탐앤탐스.pptx


목차
1. 탐앤탐스 기업선정배경

2. 탐앤탐스 기업소개
(1) 탐앤탐스 기업개요
(2) 탐앤탐스 브랜드특징
(3) 탐앤탐스 매장분석
(4) 탐앤탐스 주요 마케팅 전략

3. 커피전문점 시장상황분석
(1) 국내 커피시장분석
(2) 커피전문점 브랜드 별 상황분석

4. 경쟁사들의 주요마케팅전략

5. Five Force Model 분석

6. 탐앤탐스 SWOT분석

7. 탐앤탐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1) 마케팅 전략제안 개요
(2) Price 전략제안
(3) Place 전략제안
(4) Promotion 전략제안
(5) 마케팅전략 예상효과


본문
커피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의 공통점

1 커피의 맛 뿐만 아니라 브랜드 그 자체와 공간을 즐기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중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브랜드 이미지 확립을 위해 많은 투자

2 사회공헌활동에 집중

3 안정적인 면을 강조한 매장 인테리어
바쁜 현대인의 휴식과 안식처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이미지 어필

4 상징적 의미를 지닌 각각의 브랜드 만의 색채를 사용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중요성을 인식


하고 싶은 말
탐앤탐스 마케팅전략연구 PPT 탐앤탐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기업상황분석및 탐앤탐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키워드
탐앤탐스, 커피전문점, 커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서비스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