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알리바바 기업선정배경 2. 알리바바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현황 (3) CEO소개 3. 5 Force 모델분석 4. 알리바바의 성공전략 (1) 혁신전략 (2) 현지화전략 (3) 수직계열화 전략 5. 결론 (1) 시사점 (2) 향후과제 본문 -기존 사이트 상황 기존 중국 내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대부분 미국을 모방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특징을 잘 살리지 못함 -고객 상황 중국 인구 대비 현저히 낮은 인터넷 보급률 의심이 많은 중국인들의 특성, 전자상거래에 대한 높은 불신도 → 중국시장에 적합한 전자상거래 모델의 필요성 하고 싶은 말 알리바바 기업성공사례연구 PPT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알리바바 경영성공전략분석및 알리바바 향후시사점 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키워드 알리바바, alibaba, 아마존, 알리바바닷컴, 핀테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