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기 올바른 인터넷사용습관 형성프로그램(유아기인터넷사용, 유아대상프로그램, 사업계획서, 프로포절).hwp |
목차 1. 사업명 2. 사업의 필요성 3. 목적 및 목표 4. 서비스 선정 기준 및 인원 5. 기대효과 6. 사업진행일정 7. 예산 8. 평가 본문 1. 사업명 집단활동과 부모교육을 통한 유아의 올바른 인터넷 사용습관 형성 프로그램, 『인터넷 1130 (하루 한번 30분)』 2. 사업의 필요성 1) 유아 중 절반가량은 인터넷을 사용한다. 개인용 컴퓨터와 인터넷의 활발한 보급으로 이제는 모든 아동들이 인터넷에 친숙해져 있다. 실제로 2006년 만 3~5세의 유아 중 절반가량 47.39%가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연령별 이용률은 만 5세 64.3%, 만 4세 44.6%, 만 3세 33.5%로 집계되었다(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하고 싶은 말 유아기 올바른 인터넷사용습관 형성프로그램(유아기인터넷사용, 유아대상프로그램, 사업계획서, 프로포절) 키워드 유아프로그램, 아동프로그램, 유아기인터넷사용, 유아대상프로그램, 인터넷프로그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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