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9일 일요일

페이스북의 전술과 마케팅 방법 및미래 소셜 케트워크 플랫폼에 관하여 알아보자

페이스북의 전술과 마케팅 방법 및미래 소셜 케트워크 플랫폼에 관하여 알아보자
페이스북.hwp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할 수 있는가?
2, 페이스북의 보이지 않는손
3, '좋아요' 버튼의 함정
4, 페이스북보다 트위터가 시끄러운 이유
5, 왜 페이스북엔 실제자기 사진을 올릴까?
6, 페이스북에서 신상이 털리는 방법
7, 스토리텔링의 힘은 강하다,


Ⅲ. 맺는말



본문
Ⅰ. 서론

미디어와 마케팅 업계 사람들은 신조어를 만들어 유행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것이 비즈니스 생태계를 단번에 바꾸어 놓을 것이라는 예언을 덧붙인다, 근래에도 새로운 신조어가 등장했다, 바로 '소셜'이라는 신조이다, 소셜이라는 신조어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역사상 한 획을 그은 용어가 되어 버렸다, 소셜 네트워크, 소셜커머스, 소셜 데이트, 소셜 게임 등 비즈니스 카테고리마다 소셜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지 않는 서비스가 없을 정도다, 계다가 이 소셜이라는 단어는 소셜경영, 소셜리더쉽, 소셜혁명, 소셜 러닝 등 일핏 보기에는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카테고리로까지 파고들었다,
이제 새로 개설된 커뮤니티 서비스는 온통 소셜이라는 단어를 붙이는 것이 유행이 되어 버렸다, 신규로 개설된 커버스 서비스 역시 모두 소셜이라는 단어를 자랑스럽게 붙이고 있다, 이러한 소셜 열풍의 대표적인 서비스라 할 수 있는 것이 마크 주커버그가 개발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이다, 페이스북은 소셜의 선두에 서서 국내 네티즌들의 관심을 이끄는데 성공했다, 기업들은 너도 나도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한 마케팅에 뛰어 들었다, '페이스북 생태계'라는 말까지 생길 .

참고문헌
참고문헌

진범신 (2012), <페이스북의 비밀> 초록물고기
클라라 샤이 <페이스북 시대> 한빛미디어
LG경제연구원, <주춤거리는 페이스북 SNS 시장 변화의 신호탄>


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의 전술과 마케팅 방법 및 미래 소셜 케트워크 플랫폼에 관하여 알아보자


키워드
페이스북, 실제자기 사진, 스토리텔링, '좋아요' 버튼, 트위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