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trengths(강점) 가장 큰 강점은 새로운 음료 카테고리에, 최초의 리더로서 선수주자로서의 인식된다는 점.(에너지 드링크=레드불) 고전적인 미디어광고에 국한하지 않고, 인적 네트워크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상품정보 및 자발적인 메시지를 만들어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의 마케팅 기법인 버즈마케팅을 이용하여 학생 브랜드매니저 5000명을 토대로 펍과 이벤트 각 나라 등으로 마케팅을 하여 사회적인 음료로 마케팅 할 수 있었다. 실제로 스포츠경기나, 나이트클럽등에서 항상 무료샘플 행사를 진행하였다.
본문내용 Marketing -1. 스포츠 마케팅 -2. 이벤트 마케팅 -3. 바이럴 마케팅 5. 레드불 전략성공사례연구 6. 레드불 SWOT분석 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reats(위협) 7.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 8. 결론 1. 스포츠마케팅 이란 스포츠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이란 팬들이 팀스타 선수이벤트에 주는 정서적 애착(emotional attachment)을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으로서, 팀스타 선수이벤트를 관리하는 주체는 물론, 이를 활용하는 기업들이 그들의 이미지 및 판매를 향상시키려는 마케팅 활동이다. 스포츠만의 역동성, 감동 등을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사용하는데, 보통 스포츠를 후원하거나 광고나 제품에 스포츠 이미지를 이용한다. 그러
하고 싶은 말 REDBULL 레드불 마케팅 4P,SWOT분석및 레드불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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