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Nippon Express(일본통운) 소개
Ⅱ. Nippon Express의 경영전략 1. 관리 계획 2. 글로벌 인적 자원 개발
Ⅲ. Nippon Express의 운송서비스 1. 국내수송 2. 국제수송 3. 전문수송 4. 보관(창고) 서비스 5. 로지스틱솔루션
Ⅳ. Nippon Express 해운 물류 항공 사업 전망
Ⅴ. 결론
본문 Ⅱ. Nippon Express의 경영전략
1958년 뉴욕에서 첫 해외 주재원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일본의 익스프레스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으로 하여 고객의 일상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37개국에 382지역에 15376인사부로 이루어져 있다. Nippon Express는 더 나은 관리 능력과 지원에 대한 인적자원개발의 프로그램을 도입하였으며 물류 노하우에 대한 연구와 조사 또한 계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 기업의 세계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과 서버 네트워크를 통한 시스템의 정보를 기반으로 포괄적으로 지원하며 해외 현지 법인을 제공할 수 있다. 철저하게 세계적으로 인식 인증을 위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 지역의 수많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물류산업의 리더십을 확립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IT시스템을 조직된 지원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와 고도로 숙련된 인적자원을 정교함속에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일상적인 요구에 맞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물류 공급 중 하나의 기업이다. 더 나은 관리 능력과 지원에 대한 인적자원개발의 프로그램을 도입하였으며 물류 노하우에 대한 연구와 조사 또한 계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 기업의 세계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과 서버 네트워크를 통한 시스템의 정보를 기반으로 포괄적으로 지원하며 해외 현지 법인을 제공할 수 있다. Nippon Express는 철저하게 세계적으로 인식 인증을 위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 지역의 수많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물류산업의 리더십을 확립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본문내용 Nippon Express의 운송서비스 1. 국내수송 2. 국제수송 3. 전문수송 4. 보관(창고) 서비스 5. 로지스틱솔루션 Ⅳ. Nippon Express 해운 물류 항공 사업 전망 Ⅴ. 결론 Ⅰ. Nippon Express(일본통운) 소개 1937년 10월 1일에 설립된 일본의 가장 큰 수송회사로 전(full) 수송 서비스 체계를 갖춘 회사이다. 주요 사업은 우편, 소포, 화물 배송업, 항공, 해상 화물, 국제 이삿짐, 여행짐, 미술품 수송, 중장비 수송 및 배송 등이다. Nippon Express에서의 익스프레스는 즉, 철도수송에 의한 발송에서 받는 사람에게 전달화물에 대한 도어 투 도어(D2D)를 의미하며 당사의 서비스는 모터화물 운송, 철도 운송, 해양운송, 항공화물 운송 및 창고 등 물류의
하고 싶은 말 Nippon Express에 대한 과제입니다. 다양한 자료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