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3일 금요일

경영정보학 - 오리온의 브랜드 확장 전략

경영정보학 - 오리온의 브랜드 확장 전략
경영정보학 - 오리온의 브랜드 확장 전략.pptx


목차
ORION
MARKET-O
STP
CONCLUSION


본문
Product
오리온
맛과 영양:
- 최소한의 공정으로, 합성첨가물 없이 맛있는 과자
디자인:
- 기존과 달리 그래픽 디자인 회사와 연계.
- 순수함을 강조 할 수 있는 디자인.
- 마켓오 인증 도장과, 유기능 재료의 스토리 표시로 신뢰도 향상.
포장지:
-친환경 포장재 ‘그린패키지’ 도입 (친환경 콩기름 잉크)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