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7일 금요일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pptx


목차
선정동기

미샤소개

미샤의 성공

경쟁사 분석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SWOT 분석

STP 전략

신제품 소개


본문
미샤초기

■ 2000년 초기 당시 상황 분석

美 에 대한 Needs
얼짱 몸짱 신드롬

■ 초기 미샤의 마케팅 전략

온라인시장
↑↓ ↑↓
저가전략 ↔ 프로슈머


미샤의 현재

- 로드샵 多 = 차별성 無
- 자연 친화 이미지 부족

키워드
미샤, 화장품, 경쟁사, 백만달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