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나라
2017년 3월 17일 금요일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
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pptx
목차
선정동기
미샤소개
미샤의 성공
경쟁사 분석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SWOT 분석
STP 전략
신제품 소개
본문
미샤초기
■ 2000년 초기 당시 상황 분석
美 에 대한 Needs
얼짱 몸짱 신드롬
■ 초기 미샤의 마케팅 전략
온라인시장
↑↓ ↑↓
저가전략 ↔ 프로슈머
미샤의 현재
- 로드샵 多 = 차별성 無
- 자연 친화 이미지 부족
키워드
미샤
,
화장품
,
경쟁사
,
백만달러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