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대안제시.pptx |
목차 01. 카페베네 소개 1.1 카페베네 소개 1.2 진입시기 시장상황 1.3 매출액 & 점포수 02. 카페베네 성공요인 2.1 STP분석 2.2 기존 마케팅 전략 03. 문제점 3.1 현 시장상황 3.2 소비자 분석 3.3 문제제기 04. 대안제시 4.1 Product 4.2 Price 4.3 place 4.4 promotion 본문 현지 농장 확보를 통해 중간유통단계를 줄이는 방법을 통해 원두 자체의 품질을 개선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망고식스는 이 방법을 통해 세계 3대 원두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을 크게 개선 로스팅은 그 시간과 로스터의 기술이 결정적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베네는 시간의 문제는 없다고 판단 숙련된 로스터를 양성하기 위한 직원교육시스템을 통한 개선 기대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키워드 카페베네, 카페베네 마케팅, 마케팅, 스타벅스, 블랙스미스, 까페베네, 스타마케팅 |
2017년 3월 25일 토요일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