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5일 토요일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카페베네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대안제시.pptx


목차
01. 카페베네 소개
1.1 카페베네 소개
1.2 진입시기 시장상황
1.3 매출액 & 점포수

02. 카페베네 성공요인
2.1 STP분석
2.2 기존 마케팅 전략

03. 문제점
3.1 현 시장상황
3.2 소비자 분석
3.3 문제제기

04. 대안제시
4.1 Product
4.2 Price
4.3 place
4.4 promotion

본문
현지 농장 확보를 통해 중간유통단계를 줄이는 방법을 통해
원두 자체의 품질을 개선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망고식스는 이 방법을 통해 세계 3대 원두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을 크게 개선


로스팅은 그 시간과 로스터의 기술이 결정적
국내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베네는 시간의 문제는 없다고 판단
숙련된 로스터를 양성하기 위한 직원교육시스템을 통한 개선 기대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카페베네 현 문제점과 새로운 대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키워드
카페베네, 카페베네 마케팅, 마케팅, 스타벅스, 블랙스미스, 까페베네, 스타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