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ER IN INDIA해석본.docx |
본문 하지만 몇 년이 지나도, Haier의 인도에서의 성과는 실망스러웠다. 사실상 제로 포인트 성장을 기록했던 특정 기간을 포함하여, 매출(량)은 오 년 동안 겨우 7.7%포인트밖에 늘어나지 않았다. 그 투자는 성과가 없었고 Haier엔 점검이 필요한 것이 명확했다. Haier은 2009년에 Eric Braganza를 새로운 회장으로 임명했다. 그는 문제지역을 발견하고, 인적자원의 변화를 지휘하는 것에서부터 새로운 판매전략을 내놓는 것까지 거의 즉각적으로 기업을 개조했다. 새로운 지휘아래에서, 매출액은 나아지기 시작했고 시장의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하지만 여전히 Braganza와 회사에게 질문은 남아 있었다: 이것이 과연 Haier에게 옳은 길인가? 회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 할 수 있을 것인가? 하고 싶은 말 케이스 해석본입니다. 가능한한 적절한 한국 용어로 대체 했습니다. 키워드 HAIER IN INDIA, case, 해석본. the university of HONG KO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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