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8일 금요일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pptx


목차
1. 노스페이스란?
2. 노스페이스의 기존 타켓
3. 마케팅 분석 (SWOT, 4P)
4. 노스페이스만의 전략
5. 결론


본문
노스페이스의 마케팅!

Strengths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다.
아웃도어 제품이지만 고급이미지
현장테스트를 통한 기술력 및 상품력
산악회 및 각종 대회 중심으로 한 뛰어난 마케팅력

Weaknesses
일시적 트렌드 위험성
가방과 점퍼 외의 제품의 약세
상대적 높은 가격대
젊은 고객이 대거 흡수 되면서 기존의
중장년 고객의 이탈 가능성

Opportunities
여가문화 및 웰빙시대
스포츠 매니아층 증대
여성 등산인구 증가 : 아웃트로족
중장기적 전략으로 대형숍 운영참여
젊은층과 여성 키즈 상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Threats
-많은 짝퉁제품
-아웃도어의 한정적인 시장 규모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
노스페이스, 스페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