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노스페이스란? 2. 노스페이스의 기존 타켓 3. 마케팅 분석 (SWOT, 4P) 4. 노스페이스만의 전략 5. 결론 본문 노스페이스의 마케팅! Strengths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다. 아웃도어 제품이지만 고급이미지 현장테스트를 통한 기술력 및 상품력 산악회 및 각종 대회 중심으로 한 뛰어난 마케팅력 Weaknesses 일시적 트렌드 위험성 가방과 점퍼 외의 제품의 약세 상대적 높은 가격대 젊은 고객이 대거 흡수 되면서 기존의 중장년 고객의 이탈 가능성 Opportunities 여가문화 및 웰빙시대 스포츠 매니아층 증대 여성 등산인구 증가 : 아웃트로족 중장기적 전략으로 대형숍 운영참여 젊은층과 여성 키즈 상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Threats -많은 짝퉁제품 -아웃도어의 한정적인 시장 규모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 노스페이스, 스페이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