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메타콘 IMC 적용.pptx |
목차 Ⅰ. IMC란? Ⅱ. IMC 적용 이전(2007년) Ⅱ-1. 광고, PR Ⅱ-2. 프로모션, 포장 Ⅱ-3. 온라인 Ⅲ. IMC 적용 이후(09년~) Ⅲ -1. 광고, PR Ⅲ -2. 프로모션, 포장 Ⅲ -3. 온라인 Ⅳ. 결론 본문 새로 리뉴얼 되었다는 기사밖에 없음 1318 타겟으로 한 온,오프라 마케팅 기사 거의 없음 온라인 이벤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웹사이트 활성화 1318 타켓층의 흥미 유발 바이럴 마케팅 100명의 스니저 메타크루를 선발 전반적인 온라인 명성관리 바이럴 컨텐츠 확산 키워드 IMC, 메타콘, 광고, 적용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