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3D TV시장의 LG vs. 삼성 마케팅 전쟁.pptx |
목차 1.주제 선정 동기 2.LG, 삼성의 공통 된 마케팅 3.LG, 삼성의 차별 된 마케팅 4.LG의 전략 분석 본문 2) 가격 삼성 『스마트TV 기능의 100만원대 모델 출시』 『한국총괄 마케팅 팀 손정환 상무』 '~3D 기능 뿐 아니라 스마트TV 기능도 제공하는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 3) 문화마케팅 뉘 블랑슈(Nuit Blanche)를 주도 제품과 현지 문화코드 접목 삼성전자 프랑스 법인 전용성 상무 '문화마케팅은 매출증대 뿐 아니라 브랜드강화 - 경제성장으로 인한 고소득자 양산 - 올림픽, 월드컵 등의 스포츠 기간 판매 증대 가능성 - 영화 등 3D에 대한 관심 증대 - 3D TV 시장 지배 제품 부재 - 경쟁업체보다 기술적으로 우위이거나 혹은 차이가 미미하다는 평가의 실험결과 지속적 발표 키워드 마케팅, 삼성, LG, TV시장, TV시장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