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4일 일요일

마케팅 3D TV시장의 LG vs. 삼성 마케팅 전쟁

마케팅 3D TV시장의 LG vs. 삼성 마케팅 전쟁
[마케팅] 3D TV시장의 LG vs. 삼성 마케팅 전쟁.pptx


목차
1.주제 선정 동기

2.LG, 삼성의 공통 된 마케팅

3.LG, 삼성의 차별 된 마케팅

4.LG의 전략 분석


본문

2) 가격

삼성

『스마트TV 기능의 100만원대 모델 출시』

『한국총괄 마케팅 팀 손정환 상무』
'~3D 기능 뿐 아니라 스마트TV 기능도 제공하는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자랑'



3) 문화마케팅


뉘 블랑슈(Nuit Blanche)를 주도


제품과 현지 문화코드 접목


삼성전자 프랑스 법인 전용성 상무
'문화마케팅은 매출증대 뿐 아니라 브랜드강화

- 경제성장으로 인한 고소득자 양산

- 올림픽, 월드컵 등의 스포츠 기간 판매 증대 가능성

- 영화 등 3D에 대한 관심 증대

- 3D TV 시장 지배 제품 부재

- 경쟁업체보다 기술적으로 우위이거나
혹은 차이가 미미하다는 평가의 실험결과 지속적 발표



키워드
마케팅, 삼성, LG, TV시장, TV시장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