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8일 수요일

JILLSTUART NEW YORK SWOT, STP 마케팅 전략

JILLSTUART NEW YORK SWOT, STP 마케팅 전략
JILLSTUART NEW YORK SWOT, STP 마케팅 전략.pptx


목차
0. Intro
1. Customer
2. Competitor
3. Company
4. SWOT
5. STP
6. Marketing Strategy
7. Outro


본문
외모가꾸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겁다
Kotra Report

가꿀줄 아는 남자가 성공하는 시대 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이다
한국경제

남성외모 가꾸기 하루 1시간 18분 여자보다 불과 4분 짧아
매일경제


3C분석 Customer : 남성복 시장

기본적인 인식과 다르게

의류시장 총 실적에서
캐주얼 브랜드 다음으로
2번째로 큰 비중을 차지하며

남성복 시장은 여성복 시장보다 더 크다



키워드
브랜드, JILL, STUART, 남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