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 Intro 1. Customer 2. Competitor 3. Company 4. SWOT 5. STP 6. Marketing Strategy 7. Outro 본문 외모가꾸기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갈수록 뜨겁다 Kotra Report 가꿀줄 아는 남자가 성공하는 시대 남성의 외모도 경쟁력이다 한국경제 남성외모 가꾸기 하루 1시간 18분 여자보다 불과 4분 짧아 매일경제 3C분석 Customer : 남성복 시장 기본적인 인식과 다르게 의류시장 총 실적에서 캐주얼 브랜드 다음으로 2번째로 큰 비중을 차지하며 남성복 시장은 여성복 시장보다 더 크다 키워드 브랜드, JILL, STUART, 남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