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쇄광고 1. 인쇄광고란? 2. 인쇄광고의 종류 ▶방송광고 1. 방송광고란? 2. 방송광고의 종류 ▶방송광고와 인쇄광고의 차이점 ▶결론 본문 인쇄광고 인쇄광고의 종류 및 특징 1. 신문광고 색, 시기, 표적 등에 융통성이 뛰어남 장문의 광고문안 등 자세한 정보전달이 가능 다른 어느 매체에 비해 적시성이 뛰어나다. 대부분의 광고가 읽히지 않고 지나가게 됨 . . . 방송광고 방송광고란? (방송 매체를 이용한 광고) 표현 형식이 다양하고 강력하고, 즉시성 즉 동시성이 뛰어나며, 반복 소구가 용이 대중 친화적인 영상이 주류를 이루어 근래 영상 문화의 주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단위 시간당 제작비가 높아 영상 완성도가 매우 높고 실험적이며 첨단 기법이 신속하게 수용된다. 키워드 광고, 방송광고, 인쇄광고, 방송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