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0일 금요일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pptx


목차
*STUDY

*Concept

*Strategy


본문
K-reative 를 알릴 통로

개인경험적통로 :
* 대상국가 방문, 대인접촉, 대상국가의 제품 구매

텍스트적통로 :
* 매스미디어, 문화 컨텐츠(영화, 만화, 책 )

관계적통로 :
* 입소문, 오피니언 리더 등을 활용한 2차 커뮤니케이션


키워드
reative, Kreative, 한국, 문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