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나라
2017년 3월 10일 금요일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
[국가브랜드] 현대 문화를 통한 한국의 브랜딩 개선 방향 제안서.pptx
목차
*STUDY
*Concept
*Strategy
본문
K-reative 를 알릴 통로
개인경험적통로 :
* 대상국가 방문, 대인접촉, 대상국가의 제품 구매
텍스트적통로 :
* 매스미디어, 문화 컨텐츠(영화, 만화, 책 )
관계적통로 :
* 입소문, 오피니언 리더 등을 활용한 2차 커뮤니케이션
키워드
reative
,
Kreative
,
한국
,
문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