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3일 월요일

용인 송담대학교 제안서

용인 송담대학교 제안서
용인 송담대학교 제안서.ppt


목차
I. 현상분석
II. 광고.홍보 목표 설정
III.광고.홍보 목표달성 전략
IV. 광고.홍보 전개 방안
V. 광고.홍보 실행 방안
VI. 기대 효과


본문
5. 홍보전략 및 실행방안 - 현상분석
거의 대부분의 대학은 "미래", "젊은 인재"라는 copy를 "대동소이"하게
사용하고 있어 개성 있고 차별화 된 Image를 심어주지 못하고 있음
다만, 인하공업전문대학의 "첨단 멀티미디어 대학, 동북아시아 중심대학"과
대원과학대학의 "실용주의 교육! 전문지식인 양성소" 같은 copy는 돋보이는
광고로 주목을 끌고 있음
또 하나의 추세는 대부분의 2년제 대학이 "특화된 학과"와 "전문교육"이라는
강조 point를 가지고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요즘 전문대학의 "특화"와
"전문화"는 전체적인 추세이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기에는 미약한 점이
있음


키워드
용인, 송담대학교, 제안서, 광고, 홍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