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상품의 웹 프로모션 전략.ppt |
목차 1. 웹 프로모션 마케팅의 의의 1) 웹 프로모션 마케팅의 개념 2) 인터넷 무역마케팅 3) STP 전략 2. 수출상품 웹 프로모션 전략 1) 웹 사이트의 구축 및 운영 2) 검색엔진에 웹 사이트 등록 3) 웹 디렉토리 등록 4) 전자메일 활용 5) 유명사이트 배너광고 및 배너교환 6) 거래알선 웹사이트 등록 7) 유즈넷과 뉴스그룹(News Group) 8) 메일링 리스트(Mailing List) 9) What s New 서비스의 활용 본문 1. 웹 프로모션 마케팅의 의의 (1) 웹 프로모션 마케팅의 개념 - 웹 프로모션 마케팅(web promotion marketing) 네티즌들이 즐겨 사용하는 다양한 서비스, 즉 검색엔진, 전자우편, 뉴스그룹, 배너교환 등을 효과적으로 동원하여 적합한 표적 대상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노출시킴으로써 방문자들을 유인하는 일종의 마케팅 전략 1) 소극적 방법 : 검색엔진 등록, 해외 마켓플레이스 등록 2) 적극적 방법 : 해외 벼룩시장 게재, 메일링 리스트 등록 및 게재, 해외바이어에 대한 이메일 발송, 해외 전시회에서 웹사이트 홍보, 해외광고 매체 이용 등 ☞ 성공적인 인터넷 무역을 위해서는 웹사이트 구축보다 더 중요한 것이 "해외홍보" 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웹 프로모션 마케팅의 개념과 인터넷 무역마케팅 그리고 STP전략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수출상품 웹 프로모션 전략 9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키워드 웹프로모션, STP전략, 웹사이트 구축, 검색엔진, 웹디렉토리 |
2017년 5월 4일 목요일
수출상품의 웹프로모션 전략
수출상품의 웹프로모션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