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7일 화요일

크라제버거 마케팅 분석

크라제버거 마케팅 분석
크라제버거 마케팅 분석.pptx


목차
1. 선정이유
2. 크라제 버거의 현이슈
3. 크라제 버거 SWOT 분석
4.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경쟁사 비교
6. 홍보전략


본문
1. 선정이유


서울의 이태원에 다양한 수제버거 가게들과 프랜차이즈가 있습니다. 그 중에 크라제버거는 1998년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 Shop. 크라제버거(Kraze Burgers & Pasta& Bar) 압구정점 오픈을 하고 2006년에 이태원점, 삼성점, 여의도점등 서울 경기권에 프랜차이즈를 확대하며 자신들의 입지를 굳혀왔습니다.
2010년에는 대구 수성 홈플러스점에 크라제버거가 오픈하게되었는데, 저희 조는 서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국내의 최초이자 최대의 수제버거 전문점인 크라제버거가 다른 수제버거들과 다른 차별화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했습니다. 특히 수성구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에 대해 알아보고 크라제의 경쟁사인 미스터빅, 번햄즈도 함께 분석해보았습니다.



키워드
크라제, 버거, 크라제버거, 수제버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