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 자동차 에어백 점화 장치 설계.hwp |
목차 상황 설정 2 설계 목표 2 계획 수립 2 ▵과제동 응답 3 ~ 7 계획 실행 3 ~ 6 해의 검증 7 ▵부족 제동 응답 8 ~ 12 계획 실행 8 ~ 10 해의 검증 11 ~ 12 결 론 13 본문 자동차 에어백 점화 장치 자동차 에어백은 운전자를 보호하기 위해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다. 다음 그림과 같이 충전된 커패시터를 진자를 이용해 팽창 점화 장치에 연결시킨다. 폭발 장치는 R로 표시된 저항체에 흡수되는 에너지에 의해 점화되어 자동차 에어백을 팽창시킨다. 에어백이 팽창되기 위해서는 R에서 발산되는 에너지가 1J 이상은 되어야 하고 점화 장치도 0.1초 내에 작동되어야 한다. 이 조건을 만족시키는 L과 C 값을 구하라. 상 황 설 정 1. 스위치는 t=0에 위치 1에서 위치 2로 옮겨진다. 2. 스위치는 위치 1에 오랫동안 연결되어 있었다. 3. 병렬 RLC 회로는 t≥0 일 때 동작한다. 설 계 목 표 커패시터에 축적된 에너지가 저항 R에 빨리 전달되도록 L과 C를 선택한다. 하고 싶은 말 키워드 장치, 에어백, 자동차, 공학, 설계 |
2016년 12월 24일 토요일
공학 자동차 에어백 점화 장치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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