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 마케팅에 대해서.hwp |
목차 1. 마케팅의 정의 2. 마케팅의 종류와 의의 3. 마케팅 전략의 과정 4. 현황과 사례 5. 마케팅계의 전망 본문 마케팅, 마케팅 말하는데? 마케팅이란 정확히 무엇일까? 예전 마케팅의 정의와 지금 마케팅의 정의는 어떻게 다를까? NOUN Marketing is the organization of the sale of a product, for example, deciding on its price, the areas it should be supplied to, and how it should be advertised. <출처:Collins Cobuild Advanced Learner s English Dictionary6th Edition> 마케팅은 여러 단체 및 학자들의 정의가 많아 먼저 보도록 하고, 자신만의 마케팅 정의를 세우면 좋겠습니다. 1.마케팅의 정의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기능내용은 제품관계 시장거래관계 판매관계 판매촉진관계 종합조정관계로 대별된다 참고문헌 출처 MARKETING | 네이버 백과사전 하고 싶은 말 키워드 경영, 경제,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