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2일 목요일

아마존은 왜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서평

아마존은 왜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서평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 서평 ].hwp


본문
자포스(Zappos)! 신발 전문 쇼핑몰로 출발하여, 10년 만에 10억 달러를 돌파한 경이적인 성장의 인터넷 쇼핑몰이다. 본인은 이 서적을 읽고 난 후 '자포스란 경영이다.'라는 표현이 떠올랐다. 또한, 그들의 '와우(WOW) 패키지'처럼 글을 읽는 내내 스스로도 '와!'라는 감탄사를 셀 수 없이 연발했다. 여기서 본인이 '자포스'를 기업이라 부르지 않고 왜 그들이라 불렀는지는 앞으로의 설명을 통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지은이 '이시즈카 시노부(Ishizuka Shinobu)'는 미-일간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 Dyna-Search. Inc. 의 대표이사로, 미국의 우량 기업 및 업계의 연구 리포트와 일본 기업의 컨설팅을 병행할 뿐 아니라 활발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가이다.


키워드
자포스, 아마존, 최고가, 인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