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9일 수요일

(SPC그룹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합격자스펙) SPC그룹(글로벌전략상경계열)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SPC그룹자소서파리크라상삼립식품SPC채용

(SPC그룹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합격자스펙) SPC그룹(글로벌전략상경계열)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SPC그룹자소서파리크라상삼립식품SPC채용
(SPC그룹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합격자스펙) SPC그룹(글로벌전략상경계열)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SPC그룹자소서파리크라상삼립식품SPC채용].hwp


본문
"국내의 성장 뿐 아니라 세계 시장으로의 영역 확산이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합니다."

현재의 SPC그룹은 7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며 식품 시장에서의 높은 성장을 이루며 시장을 주도하고 흐름을 만들어 가는 기업으로의 성장을 이뤘습니다. 시장에서의 성장 뿐 아니라 고객들 삶 깊숙이 스며들어 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만큼 오랜 시간동안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의 성장을 이뤘고, 그 믿음에 보답하듯 더 넓은 분야의 자회사들의 도전을 통해 최고라는 위치에 올라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쟁사가 거의 없을 정도의 성장을 이뤘습니다. 지금의 SPC그룹은 베스킨 라빈스와 던킨도너츠와 같이 해외 식료품 브랜드를 통해 젊은 층의 고객들 또한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젊은 층의 공약을 통해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반대로 SPC의 이름을 걸고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도모해야 할 때라 생각합니다. 2000년대 초반 중국과 베트남, 미국 등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도모하고 있으며 2020년 유럽과 북미, 중동 등 3000개 매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빵이라는 것은 세계 각지에서 먹는 공통 음식이라 생각합니다. 그 만큼 SPC그룹이 가질 수 있는 기술력과 제품 생산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도 충분히 높은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파리바게트라는 자회사에 한해서 행하는 것이 아니라, 애초의 상미당이라는 브랜드의 부활 또한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합니다.


하고 싶은 말
심혈을 기울여 쓴 자기소개서입니다.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진부한 자소서와는 격이 다른 예문입니다.

키워드
자기, 그룹, 소개서,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SPC채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