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영업관리합격자기소개서]CJ헬로비전자소서+[면접기출문제]_CJ헬로비젼공채자기소개서_CJ헬로비전채용자소서.hwp |
본문 "서비스의 중요성" TV를 넘어 사람과 사람, 그리고 세상을 연결하는 일, 1등이라는 타이틀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 발굴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CJ헬로비젼에서 제 꿈을 펼치고자 합니다. 헬로TV, 헬로넷, 헬로폰을 넘어 세계가 인정하는 N스크린 서비스 티빙 문화와 함께하는 컬쳐모바일, 헬로모바일 미디어 전문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고객과 함께 움직이는 영업 관리인이 되겠습니다. 평소 고객에 대해 먼저 아는 것이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발판이라고 생각한 저는 대학시절 대학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경험이 있습니다. "좋은 입지가 중요하나?,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가?" 설문조사 결과는 70%이상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를 중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 대한민국에는 좋은 입지를 가진 사업이 많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좋은 입지는 임대료 또한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느냐?"가 고객의 발걸음을 돌리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대학시절 대형마트의 세일즈맨으로 활동하면서 항상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고민했습니다. 하고 싶은 말 퇴고과정을 거쳐가며 공들여 쓴 자소서입니다. 진부한 자기소개서들과는 다르게 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키워드 서비스, 고객, 헬로, 설문조사, 입지, 경험 |
2016년 10월 26일 수요일
CJ헬로비전-영업관리합격자기소개서CJ헬로비전자소서+면접기출문제_CJ헬로비젼공채자기소개서_CJ헬로비전채용자소서
CJ헬로비전-영업관리합격자기소개서CJ헬로비전자소서+면접기출문제_CJ헬로비젼공채자기소개서_CJ헬로비전채용자소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