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음악과동작) 탐색영역 수업계획안, 느리게 혹은 빨리 움직이기.hwp |
본문 1. 손유희로 주의집중 시킨다. T : (음의 고저음에 따라'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손유희를 한다.) 안(도) 녕(레) 하(미) 세(파) 요(솔). 반(솔) 갑(파) 습(미) 니(레) 다(도). 2. 오늘 활동에 대해 소개한다. T : 선생님이 오늘 어린이집에 오는데 이 앞에 코스모스가 예쁘게 피어있는 걸 봤어요. 하늘도 정말 파랗고 날씨가 좋은 가을이 왔나봐요. 친구들은 가을하면 무엇이 생각나나요? C : 허수아비요. 잠자리요 . T : 맞아요. 하루종일 우뚝 서있는 허수아비 아저씨도 생각나고, 반짝반짝 날개를 가진 잠자리도 생각나지요. 지금 이 시간에는 열매반 친구들이 함께 잠자리가 되어보는 놀이를 할 거에요. 이제 잠자리 노래를 들려줄게요. 귀 쫑긋 잘 들어보세요. C : 네 3. 동요를 듣고 이야기를 나눈다. T : 잠자리 노래를 들어보니 어떤 생각이 들어요? C : 나 이거 알아요 . T : 그래요. 그런데 가만히 들어보니까 이 노래에서 누가 나왔죠? C : 잠자리요. 잠자리 잡는 바둑이요 . T : 맞아요. 조용히 귀 기울여서 노래를 듣는 우리 친구들 참예뻐요. 오늘은 잠자리 노래에 맞춰서 활동을 해볼 거예요.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이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키워드 아동음악과동작, 아동음악탐색영역, 아동수업계획안, 아동활동수업, 아동수업계획 |
2016년 10월 18일 화요일
(아동음악과동작) 탐색영역 수업계획안, 느리게 혹은 빨리 움직이기
(아동음악과동작) 탐색영역 수업계획안, 느리게 혹은 빨리 움직이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