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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또봇 소개 2. 주제선정배경 1) 키즈 마케팅의 성장 2) 성과 Ⅱ 본론 1. SWOT 분석 2. STP 전략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1) 차별화 (2) 친숙함 & 브랜드 인지(연상) (3) 고객의 충성 유도 3. 마케팅 4P 전략분석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Ⅲ 결론 1. 또봇 성공요인분석 2. 또봇의 문제점 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 공중파가 아닌 케이블에서만 방영이 되어 공중파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에 비해 인지도가 낮을 수가 있다. - 로보카폴리 등과 같은 경쟁회사의 성장이 또봇의 애니메이션과 완구시장 점유율에 위협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또봇의 계속적인 수익을 위햐여 다음과 같은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본다. - 기아자동차에서 신차가 출시되면 그 상품을 캐릭터화 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제작, 홍보 수단으로 가족단위의 서포터즈를 모집하여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하여 약점을 보완한다. -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향후 경쟁기업의 성장으로 국내시장의 점유율이 낮아질 때를 대비하여 해외시장으로 진출한다. 해외시장진출방안은 해외정서에 맞는 스토리, 캐릭터, 인물 등을 새롭게 제작할 수 있다. 유통경로는 직접 만들어 수출을 할 수도 있고 라이센싱을 통해 진출 할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또봇 마케팅 전략분석과 또봇 성공요인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또봇, 변신자동차, 마케팅, 타요, 뽀로로 |
2016년 10월 18일 화요일
또봇 마케팅 전략분석과 또봇 성공요인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또봇 마케팅 전략분석과 또봇 성공요인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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