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pptx |
목차 I. ETUDE HOUSE 1. ETUDE HOUSE? 2. PRINCESS MARKETING 3, CONSUMER TARGET 4. ETUDE HOUSE B.I 5. APPLICATION II. RESEARCH 1. 화장품 브랜드 시장 경쟁력 2. 화장품 브랜드 B.I 3. POSITION 본문 1) ETUDE HOUSE ? ETUDE 는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이다.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에뛰드는 아모레 퍼시픽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에뛰드의 화장품 브랜드로 대한민국 화장품 제조, 판매 업체이다. 1975년 5월 창립하였으며, 2012년 12월 2일 기준으로 전국에 111개의 로드샵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판매하는 재품은 스킨케어 화장품, 메이크업 화장품, 바디케어 화장품, 헤어 케어 제품 등 거의 모든 화장품을 아우른다. 하고 싶은 말 에뛰드 하우스에 대해 조사한 PPT입니다. 에뛰드 하우스의 마케팅 전략, 주 소비자층 조사, B.I 디자인 등 에뛰드 하우스에 대해 여러 방면으로 조사하고 타 화장품 브랜드와의 비교 분석 자료까지 더하여 만들었습니다. 키워드 에뛰드 하우스, 화장품, 브랜드, 브랜드 마케팅, 메이크업 |
2017년 7월 13일 목요일
에뛰드 하우스
에뛰드 하우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