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분석.hwp |
본문 1. 서론 IMF이후 우리나라의 국민소득 증가와 더불어 교통과 통신의 발달로 외국에 대한 정보를 예전보다 많이 접할 수 있게 되었고 외국에 대한 호기심과 인접성의 증가가 해외여행자수의 증가로 이어짐으로써 여행사는 호황을 이루게 되었다. 하지만 여행사란 사업이 환율, 유가 세계경제 자연환경 사회환경 등 다양한 외부 환경에 여행을 받는 사업이다. 시시각때 변하는 이러한 외부환경에 어떻게 대처해 나아갈지 생각해보자. 2. 본론 통계청 그림 하나투어 홈페이지 그림 위에 1)그림 은 2002년도 ~ 2011년도 까지 우리나라의 출국자 수를 나타낸 표이다. 2002년부터 꾸준히 증가해오지만 2007년을 정점으로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2009년에는 300만 가까이 출국자 수가 줄어 든 것을 볼 수 있다. 그 옆에 있는 2)그림)을 보면 내국인 출국자가 줄어드는 2008년에는 매출액이 -4,837만원을 기록하였다. 내국인 출국자가 최저인 2009년에는 소폭증가 하였지만 다른 년도의 매출액에 비하면 턱 없이 낮은 매출액이다.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투어, 하나투어, 분석 |
2017년 7월 29일 토요일
하나투어 분석
하나투어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