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0일 일요일

KT 올레 프로모션 기획

KT 올레 프로모션 기획
KT 올레 프로모션 기획.pptx


목차
1.환경분석
직장인 욕구분석
2.프로모션 기획
입 소문 강화
충성도 강화
3.3차 프로젝트 제안


본문
환경분석 - 고객

업무 외 딴짓을 할 때 가장 필요한 것(*복수응답)

상사의 움직임 주시'가 응답률 50.2%로 가장 많았다.
△빠른 손 놀림 alt+tab(40.5%) △인터넷 창 작게 만들기(33.2%) △조용한 움직임(17.4%) △모니터를 돌려놓는다(15.1%) △보안 필름 설치(8.5%) 순이었다.

주식 사용자는 점점 늘어가는 추세
그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직장인"이 차지

올레 클럽
문화 , 먹거리,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폭 넓은 제휴관계


키워드
프로모션, 모션, 프로, KT, 기획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