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프로모션 기획.pptx |
목차 1.환경분석 직장인 욕구분석 2.프로모션 기획 입 소문 강화 충성도 강화 3.3차 프로젝트 제안 본문 환경분석 - 고객 업무 외 딴짓을 할 때 가장 필요한 것(*복수응답) 상사의 움직임 주시'가 응답률 50.2%로 가장 많았다. △빠른 손 놀림 alt+tab(40.5%) △인터넷 창 작게 만들기(33.2%) △조용한 움직임(17.4%) △모니터를 돌려놓는다(15.1%) △보안 필름 설치(8.5%) 순이었다. 주식 사용자는 점점 늘어가는 추세 그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직장인"이 차지 올레 클럽 문화 , 먹거리,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폭 넓은 제휴관계 키워드 프로모션, 모션, 프로, KT, 기획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