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생 다중지능 기반 영어 수업 지도안.pptx |
목차 수업에 대한 적용 이론 및 수업 설명 수업시연 Reflection(이론/수업의 장점과 한계점) 본문 2.학습목표 획일화된 교육에서 벗어나, 학습자 개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중 지능에 기반한 활동을 통해 영어 능력 향상을 도모한다. 협동학습을 통해 서로의 근접발달을 돕는다. 본차시 주제 다중 지능에 기반한 활동을 통해, 형용사로 음식의 색깔, 맛, 모양 등을 묘사하기 학습내용 어휘 음식 문법 형용사로 묘사하기 be동사 +ad 학습과 발달 사이의 관계를 개념짓는 방법으로, 즉 아동이 혼자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지만, 성인의 안내나 보다 유능한 또래들과 협력해서 부분적으로 도움을 받으면 성공적일 수 있는 영역. 실제로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는 영역이기 때문에 교수-학습의 차원에서 매우 중요 키워드 다중지능, 초등생, 수업, 영어, 지능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