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5일 토요일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현대카드의 성공사례.ppt


목차
01. 왜 현대카드인가
02. 현대카드 분석
1) 기업현황
2) 기업철학
3) 시장을 지배하는 원칙
4) 마켓리더
03.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1) SWOT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본문
왜 현대카드인가?

문제제기 성공한 기업이란?

많은 이윤을 내는 기업
일하기 좋은 기업
사회적으로 존경 받는 기업
어려움을 딛고 다시 일어선 기업
재정이 탄탄한 초우량 기업




참고문헌
조서환, 추성엽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위즈덤하우스
현대카드 IR 2011, Annual Report
정희수, "국내신용카드 산업의 규제와 시사점" ,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상지대 이희복 언론광고학부 교수, "현대카드 캠페인연구" , 광고PR실학연구 2011 pp.131~147
추성엽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금융감독위원회, www.fss.or.kr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성공사례, 현대카드, 사례, 카드, 성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