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성공사례.ppt |
목차 01. 왜 현대카드인가 02. 현대카드 분석 1) 기업현황 2) 기업철학 3) 시장을 지배하는 원칙 4) 마켓리더 03.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1) SWOT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본문 왜 현대카드인가? 문제제기 성공한 기업이란? 많은 이윤을 내는 기업 일하기 좋은 기업 사회적으로 존경 받는 기업 어려움을 딛고 다시 일어선 기업 재정이 탄탄한 초우량 기업 참고문헌 조서환, 추성엽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위즈덤하우스 현대카드 IR 2011, Annual Report 정희수, "국내신용카드 산업의 규제와 시사점" ,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상지대 이희복 언론광고학부 교수, "현대카드 캠페인연구" , 광고PR실학연구 2011 pp.131~147 추성엽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금융감독위원회, www.fss.or.kr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성공사례, 현대카드, 사례, 카드, 성공 |
2017년 7월 15일 토요일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