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강점을 이끌어내는 세가지 비법.hwp |
목차 1. 들어가며 2. 지금의 역할에 강점 적용하기 3. 효과적인 역할 변형 4. 강점의 강화 본문 3. 효과적인 역할 변형 1) 당신의 현재 역할에서 강점 활용을 통한 효과적인 성과 창출의 기회가 많지 않다고 느낀다면 그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그 역할을 변형시켜 보라. 이는 쉽지 않은 일이다. 당신을 이를 위해 새로운 일을 찾아 떠나야 할 수도 있고 현재의 역할에서 더 많은 책임을 떠안아야 할 수도 있다. 이에 역할 변형을 위해서는 당신의 상사와 부하, 그리고 동료 및 고객들과 함께 충분한 협의를 거쳐야 한다. 하지만 그 결과는 당신의 강점을 보다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로 다가올 것이기에 추가적인 노력을 투입할 충분한 가치가 있는 일이다. 2) 역할의 변형에 필요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이미 완료한 일들이다. 이는 당신의 현 역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능한 많은 약점들을 파악하고 이를 관리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 약점들을 맡기고, 지불하거나 무시할 때에 당신은 현재의 역할들을 보다 즐겁게 수행할 수 있게 된다. 3) 당신의 역할과 책임감, 그리고 업무들을 돌아보라. 어떠한 영역들에서 당신은 염려하고 부족함을 느끼며 에너지가 소진되는 것을 느끼는가? 약점의 발견과 같은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강점에 적합하지 않은 역할들을 하고 싶은 말 개인 강점을 이끌어내는 세가지 비법 키워드 개인 강점, 강점, 강점 찾기 |
2017년 7월 4일 화요일
개인 강점을 이끌어내는 세가지 비법
개인 강점을 이끌어내는 세가지 비법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