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일 수요일

마케팅 전략 - 아웃백OUTBACK 마케팅 조사 성공사례

마케팅 전략 - 아웃백OUTBACK 마케팅 조사 성공사례
마케팅 전략 - 아웃백[OUTBACK] 마케팅 조사 성공사례.ppt


목차
선정동기 및 목적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현황
OUTBACK STEAK HOUSE(기업소개)
SWOT 분석
4P 분석
STP 분석
Marketing 전략
경쟁사 분석
성공요인
성장전략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1. 선정동기와 목적

우리는 외식을 생각하면 레스토랑을 떠올리게 된다. 그래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연구 대상을 찾아보는 도중에 최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폭발적인 성장이 두드러지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웃백의 성공비결과 전략에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의 성공이 세계에서 미국을 제외하고 최고라는 사실도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였다. 따라서 아웃백이라는 기업의 전략과 성공요인을 알고 싶어서 선정 하였습니다.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키워드
분석, 레스토랑, 패밀리, 마케팅, 성공, 국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